전주 혁신도시 전망 좋은 밴드 공연 카페 와나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혁신도시에 있는 와나카라는 카페를 다녀와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라보테'에서 점심을 먹고, 커피 마시러 와나카에 갔습니다. 기지제 호수가 보여서 전망이 좋았던 것은 물론 다른 카페와 차별화된 점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위치
전주 혁신도시 쪽에 있고, 교통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자동차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테리어 및 분위기
넓은 유리로 호수 전망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지인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로 호수뷰가 멋이었습니다.
테이블은 입식과 좌식 모두 있어서 선호하시는 테이블에 앉으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야외 테라스처럼 만들어진 곳도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 앉아서 마셔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한쪽에는 피아노를 시작으로 다양한 악기들이 있었습니다. 카운터 옆에 있는 작은 게시판에는 밴드 공연이 예정되어 있는 밴드 공연 일정이 쓰여 있었습니다.
장점
- 호수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 야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 밴드 공연도 있으니 일정에 맞게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제가 갔을 때는 공연이 없었습니다.)
- 카페가 넓어서 대화하기 좋았습니다.
- 건물 옆에 주차장이 있어요.
-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어서 주문이 편리합니다.
- 밤늦게까지 영업해서 늦은 시간에도 여유롭게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단점
- 아메리카노 맛은 제 스타일이 아니었습니다.
- 점심 시간대에 갔는데, 카페 내부 조명을 안 켜서 그런지 내부가 어두운 편이었습니다.
- 커피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마무리
전주 혁신도시에 있는 기지제 호수뷰 와나카 카페에 다녀와서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호수 뷰가 엄청 인상적이었고, 다음에는 밴드 공연이 있는 시간대에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낮에는 평범한 느낌의 카페지만, 공연이 있을 때는 기존 카페들과 다른 매력을 갖고 있을 것 같습니다. 검색해 보니 공연은 매주 금요일에 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주차하기 편리했지만,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는 주차장 자리가 없어서 그런지 건물 앞 도로에 주정차하는 차량들이 많았습니다.
야경 뷰가 멋있다고 들어서 밤에 멋진 야경 전망도 볼 수 있고, 밴드 공연도 볼 수 있는 카페라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밴드 공연이 아니라도 낮에 멋있는 풍경을 보면서 대화를 하거나 혼자 생각하기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 맛이 제 취향이 아니라서 조금은 아쉽지만, 개인적인 취향이라서 다른 분들은 좋아할 수도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또한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다음엔 다른 종류의 음료와 디저트를 먹어보고 후기를 다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