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혁신도시 전망 좋은 양식 맛집 라보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혁신도시에 있는 전망 좋은 맛집을 다녀와서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라보테'라는 양식 음식점이고, 기지제 호수 뷰여서 소개팅 장소나 데이트 장소로 정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상세히 적어보겠습니다.
위치
전주 혁신도시 쪽에 있어서 전주 중심에서는 약간 외곽입니다. 교통편이 좋지 않아서 자동차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차장
건물 지하 1층에 주차장이 있고, 100m 떨어진 곳에도 주차장(전북 전주시 덕진구 장동 1093-6)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2시간 정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100m 떨어진 곳에 주차하시면 계산할 때 카운터에 차 번호를 말해야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
내부는 밝은 톤과 깔끔함이 어울리는 인테리어였습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전망이 한눈에 보였고, 전망 좋은 자리는 당연히 호수(기지제)가 보이는 자리인 것 같습니다. 내부로 들어오시면 오른쪽으로 가서 계단을 내려가면 있는 테이블들이 전망이 좋은 것 같아요.
식물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전체적으로 활기 있어 보이고, 벽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매장 전체가 밝은 느낌입니다.
음식
'이베리코 오일 파스타'랑 '해물 토마토 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이베리코 오일 파스타는 굽기 조절이 가능해서 고기를 원하는 굽기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파스타 맛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해물 토마토 리조또는 제 기준에서 매콤함이 먹기 딱 좋은 정도였습니다. 리조또 맛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좋았던 점
- 호수 뷰 전망이 너무 좋았습니다.
- 후식 메뉴로 티, 커피, 아이스티 등이 있었습니다.
-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했습니다.
-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아쉬운 점
- 화장실이 너무 추웠어요.
- 제가 갈 때는 네이버로 예약이 안 되는 것 같아서 예약하려면 매장에 문의해봐야 할 것 같아요.
- 음식을 아직 다 먹지 않았는데, 후식을 제공해도 되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재촉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마무리
전주 혁신도시에 있는 양식 음식점인 라보테에 다녀와서 후기를 써봤습니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음식도 괜찮았습니다. 후식으로 티나 커피가 제공되어서 따로 카페까지 갈 필요는 없어서 좋았습니다.
오전 11시 되기 5분 전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정확히 11시에 들어오라면서 못 들어오게 하시더라고요. 웨이팅 목적이 아닌 분들은 너무 일찍 가지 않은 것을 추천드립니다. 토요일 오전 11시 전에 갔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화장실은 너무 추웠습니다. 겨울이나 여름에 춥거나 더워서 이용하기에 조금은 힘든 점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소개팅 장소나 데이트 코스로 이용해도 좋을 것 같고,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 장소로 활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